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K캐쉬백 O퀴즈 이벤트! 핫한 초성퀴즈로 매출 극대화 전략!

정보 공유하다/정보 : 마케팅

by Belita.hye 2019. 8. 21. 11:54

본문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 바람에서 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은 요즘인 것 같아요. 어제는 바빠서 티스토리블로그 접속도 못하고 정신없이 하루를 보냈네요. 그래서 오늘은 무슨 이야기를 나눌까 고민하다가, 요즘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 핫한 초성퀴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토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많이들 보셨죠? 저도 개인적으로 토스를 사용하고 있다보니까, 토스 초성퀴즈 이벤트 얼마 전부터 참여를 하고 있어요. 

 

 

 

토스 어플 속에서 만날 수 있는 토스 퀴즈 이벤트! 내가 만드는 행운퀴즈로 퀴즈 생성하는 부분도 있지만, 이거 참여해보니까 대부분 브랜드 업체들이 퀴즈를 내고 진행하던데요. 오늘 보니까 토스 x IBK기업은행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영화티켓 증정이벤트가 나왔고, 종료된 퀴즈보니까 어제 실검에 올라온 미샤, 그리고 뮬라웨어 브랜드까지! 

 

이렇듯 토스 초성퀴즈든,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캐시슬라이드 퀴즈 또한 많은 브랜드들이 요즘 진행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실시간검색어를 보면 진짜 브랜드들 이름과 퀴즈를 진행하는 토스, 캐쉬슬라이드, OK캐쉬백 등 다양한 조합 키워드가 다 차지를 하고 있죠.

 

 

 

 

 

특정 시간에만 그렇게 실검을 차지하는 경우도 봤지만, 어제 '안다르' 브랜드업체처럼 거의 하루종일 실검 1~5순위를 차지하는 경우도 요즘에 보이고 있습니다. 위를 보면, 왼쪽 상단부터 오전 10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 왼쪽 하단부터 오후 3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이렇게 급상승검색어를 확인한 자료인데, 이렇듯이 하루종일 안다르 브랜드가 실검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진짜 저도 어제 일하면서 하루종일 안다르가 눈에서 벗어나질 않더라구요. 특히나 오전에 진행한 OK캐쉬백 O퀴즈로 안다르가 나왔고, 또 오후에 안다르 업체가 캐시슬라이드도 진행하였기에 하루종일 그 영향이 대단했던 것 같아요. 안다르 마케팅 전략이 제대로 발휘한 모습이었답니다. 안다르 에어핏 1&1 출시 기념으로 오전 오후 초성퀴즈로 하루종일 브랜드 인지도를 굳힌 건 물론이거니와, 사실 매출도 장난아니게 평소보다 올랐겠죠?

 

 

 

 

검색해보니 않아도 실검을 장악했던 안다르 업체라, 정말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을 두루 섭렵하였을 날이었겠네요!

 

이렇듯 초성퀴즈는 핫한 온라인마케팅 전략 중 하나랍니다.

토스와 캐시슬라이드 외에도 이제 막 시작한 OK캐쉬백 O퀴즈 이벤트!

 

 

 

 

 

 

OK캐쉬백은 누적 APP 설치자수가 1,110만에 달하며 25~35 연령대가 69%이상 구성되어있어 완전 파워풀한 고객층을 가지고 있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마일리지 서비스라 APP 활성유저만 해도 950만이 넘어가는... 심지어 데일리 방문자만 200만이 넘어가는 APP이기 때문에 O퀴즈 이벤트 이거 안할 수가 없잖아요. APP 실행했을 때에도 뜨고! APP 설치자들에게 PUSH알림으로도 뜨고! 꺄아 이걸 놓칠수가 없잖아요. 소비자 입장에서 말이죠! ㅎㅎ

 

그걸 잘 노린 OK캐쉬백 O퀴즈! 데일리 방문자 200만 이상을 사로잡을 수 있는 OK캐쉬백 O퀴즈 마케팅, 한 번 어떠세요?

 

 

실시간검색 장악은 물론이거니와, 실검 덕분에 매출까지 완전 극대화!!!

참고로 일평균 매출 1,000만원인 업체도 막 2억 넘어가고... 매출 폭탄!! (얼핏 들은 얘기랍니다...히히히)

 

아무튼 핫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OK캐쉬백 O퀴즈 이벤트! 궁금하신 부분은 물어봐주시면 아는 선에서 안내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