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렇게 비가 많이 온다더니, 하늘이 너무 예뻐요

일상

by Belita.hye 2019. 8. 30. 17:27

본문

 

이번주에 그렇게 비가 많이 온다더니, 하늘이 너무 예쁜 거 있죠.

수요일부터 비바람이 그렇게 몰아친다고 했는데, 비가 오지도 않고 날씨는 좋고! 그래서 수요일에 우산 가지고 온 것도 사용할 일이 없게 되었는데, 그래도 다행인 게 어제 날씨가 좀 흐려서 혹시나 몰라 우산을 챙겼거든요. 오전에 바람과 함께 비가 한번 세차게 와서 ' 아 오늘은 비가 오는구나, 퇴근할 때 우산 써야겠다' 이랬는데 퇴근할 때는 정작 비가 안와서^^; 아침에 출근할 때도 비가 안와서 우산 제대로 사용도 안했거든요^^

 

 

출처 : 네이버검색 - 네이버날씨

 

심지어 오늘은 이렇게 비 올 확률이 높았는데, 하늘이 예뻐도 예뻐도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을정도로 너무 예쁜거 있죠.

역시나 오늘 왠지 비가 안올 것 같아요. 그래도 갑자기 올지 몰라 우산은 챙겨왔지만,

 

다들 우산은 챙겼나 모르겠네요! ㅜㅜ 이번주 날씨가 자기맘대로라 기상청 맞지도 않고 그래서, 불안한 마음에 우산 다들 챙겼으리라 믿고 저는 이따가 퇴근을 해야겠어요ㅎㅎ

 


 

이번주 시간 언제 가나 싶었는데,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고 금요일 저녁이 다가오고 있어요! 심지어, 이번주가 바로 8월의 마지막날 !!

7월 마지막 날에 아 벌써 8월이네 이랬었는데, 이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오늘이 8월 마지막 금요일이에요!!! 내일이 8월 31일 마지막날이고,

바로 9월이네요ㅜㅜ 9월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진짜 이렇게 지나가고 보니까 여름도 정말 짧았던 느낌이네요~!

덥다덥다 언제 가을오나 했는데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이제 좀 있으면 겨울이다 싶겠네요 ㅜㅜ

겨울 딱 오면 연말인데.. 그럼 이제 2020년이고..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지 모르겠어요

 

암튼, 8월 마지막 금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